삼성동 | LITTLE & MUCH




비주얼 좋고 맛도 좋은 디저트 카페 리틀앤머치에 다녀왔다. 리틀앤머치는 블루리본 서베이에서도 소개된 곳인데 무스케이크로 유명한 곳이라고 한다. 무스케이크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SNS에서 본 예쁜 비주얼 때문에 방문했다. 케이크가 일찍 품절될 때도 있다고 하는데 이 날은 추운 날씨 때문에 손님이 적었던건지 먹고 싶었던 케이크들이 다 남아 있었다. 케이크 가격은 8,000원 안팎, 커피는 5,000원대, 차는 7,000원 정도. 




화이트 초콜렛 돔
꼭 하얀색 푸딩같이 탱글탱글해 보인다. 제너럴 닥터 카페에서 파는 치즈 케이크랑 비슷해보이는 질감. 그런데 화이트 초코렛 무스라는데 화이트 초코맛을 잘 못느끼겠더라...ㅠ ㅠ 안에 패션프룻크림이 있어서 그런지 새콤한 맛이 더 강하게 느껴지던데... 화이트 초콜렛 특유의 진하고 느끼하면서 달달한 맛인 줄 알았는데 의외였다. 내가 워낙 신맛을 못먹어서 강하게 느꼈을 수도 있다. 케이크가 전체적으로 강렬한 맛이 아니라 은은한 편이라서... 그래도 비주얼이 너무 예쁘다. 붉은 장미꽃잎이랑 흰색 케이크가 너무 잘어울려!! (참고로 꽃잎은 식용이 아니라고 함.)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더 부드러우면서 치즈 때문에 화이트 초코돔보다 약간 리치한 느낌. 그런데 거기에 딸기의 새콤함이 적절하게 딱 포인트를 주는 느낌이었다. 남자친구랑 나랑 둘 다 이 케이크를 더 맛있게 먹었다.




나이프로 케이크를 컷팅하기 직전!
(남친의 손가락이 참 예쁘게 나왔네~ ㅎㅎ)


커피는 아이스 라떼를 시켰는데 날도 추운데 차가운 음료 먹어서인지 오빠와 나 둘 다 배탈이 났다. ㅠ ㅠ 그래도 커피맛은 좋았다. 또 매우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10평 원룸 12월 가스요금 얼마 나왔을까

다이소 창문용 미세필터 후기 (먼지 차단)

왓챠 DB 신청하는 법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