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케이스를 바꿨다!! 지난번에 샀던 "천사소녀 네티" 케이스가 너무 금방 깨져버리는 바람에.....ㅠ ㅠ 진작 바꿨어야 했는데 귀찮아서 미루고 미루다 이제야 구입했다.
내가 구매한 케이스는 최근에 알게 된 토마쓰리 작가님(@thomas_leeeeee)의 큐트 레시피 하드 케이스. 토마쓰리 작가님의 따뜻하고 동화 같은 분위기의 그림이 마음에 들었다.
케이스 디자인은 5가지가 있었는데 디저트 타임을 가지는 커다란 곰 그림이 그려진 케이스로 골랐다. 범퍼 케이스로도 있었지만 좀 더 깔끔한 느낌의 하드 케이스로. 노란색이 좀 유치해 보이지 않을까 했는데 산뜻하고 마음에 든다.^ ^ 일단 캐릭터가 너무 사랑스러워!!!!!! 케이크와 마카롱에 그려진 눈과 입 모양도 귀엽다. ㅋㅋㅋㅋ 한동안 스마트폰이 굉장히 후줄근해 보였었는데 케이스를 바꾸고 나니 상큼해진 느낌~ ~
소재는 무광 폴리카보네이트로 매끈한 재질. 생각보다 미끄럽지는 않다. 손톱으로 살짝살짝 긁어보니 스크레치에 강할 것 같다. 지문도 잘 남지 않는다.
구매한 곳은 <<스튜디오 썸띵>> 이라는 사이트로 디자이너나 아티스트의 작품들을 다양한 굿즈 상품으로 만드는 곳이다. 무단으로 이미지를 도용해서 만드는 짝퉁 케이스가 아닌, 정식 계약을 통해 제작하는 곳이다. 폰케이스 외에 에코백이나 엽서, 스티커, 핀 뱃지들도 판매하고, 상수동 쪽에 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끔 전시도 진행한다고 한다. 문구덕후들에게 좋은 곳인 듯!? 나중에 매장도 가봐야겠다. (구매한 사이트 주소: stsomething.com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