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 15.

홍대 | 아메노히 AMENOHI Coffee



동교동에 위치한 핸드드립 카페 아메노히커피점(雨乃日珈琲店). 우리나라 말로 비오는 날. 신촌역과 홍대역 중간에 있는데 위치가 좀 애매한데도 꽤 손님이 많은 거 같다. 예전에 자리가 없어서 돌아가야 했던 적이 있었다. 일본인 부부가 운영하는 곳이고 일본장인이 로스팅한 커피와 직접 만든 디저트를 먹을 수 있는 곳이다. 가끔 공연도 하는 것 같고 일본소품도 판매하고 있다. 마치 영화 해피해피 브레드 주인공이 운영하는 카페같다. 음료는 5천원부터, 디저트는 4천원부터 음료를 시키면 디저트를 5백원 할인해준다.

운영정보는 여기서 확인 가능. http://amenohicoffee.com




카페오레와 블렌드 커피 그리고 계절한정 단호박 치즈케이크를 주문했다. 카페오레는 핸드드립한 커피에 우유를 섞은거라 일반 라떼보다는 연한 맛이다. 블렌드커피는 약간의 산미가 있는 정도. 좀 뜨겁게 나온다.



단호박 치즈케이크는 위에 카라멜소스가 뿌려져 나온다. 단호박의 노란색과 진한 카라멜소스 색이 잘 어울린다! 예뻐!! 카라멜소스 점도는 진한 편이고 약간 씁쓸한 맛이 있다. 단호박 맛은 은은한 편. 치즈케이크 밀도도 적당하고 부드러웠다. 



그리고 추가 주문한 커피젤리. 핸드드립으로 내린 커피를 젤리로 만든 것이라고 한다. 위에는 휘핑크림이 올라가고 젤리 아래에 아이스크림이 있다. 커피젤리맛은 처음에는 약간 물맛(?)이 느껴지지만 음미할수록 커피맛이 진하게 느껴진다. 나는 더치커피도 물맛이 느껴져 좋아하는터라 이것도 맛있었다. 젤리의 말랑말랑한 식감으로 커피를 먹는다는 게 꽤 특이했다. 커피풍미와 달달한 크림과 아이스크림의 조화가...><!!!! 나중에 가면 푸딩도 먹어보고 싶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