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 에머이 쌀국수 Emoi


이용 시간
24시간

가격대
1人 1만원 정도

봉추찜닭에서 런칭한 쌀국수 체인점 에머이. 종로점을 시작으로 동대문, 강남 등 최근 지점을 계속해서 늘리고 있다. 내가 방문한 가로수길 점은 24시간 운영 중. 마침 근처에서 애매한 시간에 식사하게 돼 다녀왔다.
양지 쌀국수와 분짜를 주문. 쌀국수에 보통 들어가는 숙주와 양파절임이 없이 깨끗하게 나온다. 그래서 국물의 맛을 더 진하게 느낄 수 있었다. (예전에 양파절임을 계속 넣어 먹었다가 국물맛이 시큼하게 변한 적이....-_-;) 향신료 향이 강하지 않고 간간한 곰탕 국물 먹는 느낌이었다. 생면을 사용한다는데 특별히 면이 더 좋다는 느낌은 없었다. 분짜는 면과 숯불 돼지고기, 채소를 소스에 적셔 먹는 음식으로 분보싸오랑 비슷한 느낌. 돼지고기의 숯불 향이 정말 좋았고 맛있게 먹었다. 다음에도 분짜 먹으러 또 방문할 것 같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10평 원룸 12월 가스요금 얼마 나왔을까

다이소 창문용 미세필터 후기 (먼지 차단)

왓챠 DB 신청하는 법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