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2. 8.

대학동 | 모르겐 고깃집


이용 시간
11:00 ~ 02:00

소고기 특수부위 세트 반판(600g) 30,000원
(등심, 살치살, 갈비살, 우삼겹)



오랜만에 고기가 땡겨서 눈여겨 봐왔던 고깃집 모르겐에 가보았다. 참고로 모르겐은 대학동에 두 곳이 있는데 하나는 스테이크를 하는 곳이고 다른 하나는 삼겹살과 소고기를 구워먹는 고깃집이다. 나는 고깃집 모르겐에서 소고기 특수부위 반판을 먹어보았다. 여러 부위의 수입산 소고기가 600g에 3만원! 파절이와 반찬도 이것저것 나오고 된장찌개까지 나오는 착한 세트다. 고기는 질기지 않고 괜찮은 편이었다. 아쉽게도 '맛있다!'하는 생각은 들지 않았다. 역시 고기는 비싸야 맛있는 듯. 그래도 고기를 안주로 술 한잔 하기 괜찮은 곳이었다. 직원들도 엄청 친절했고. 그래서 그런가 손님들도 많았다. 제일 맛있었던 것 비빔냉면! 완전 추천~ 다음에 가면 양념 갈비랑 냉면을 먹어봐야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