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촌 | 보니스 피자펍 Bonny's Pizza Pub



운영시간
화-금 12:30 - 21:50
토요일 11:30 - 21:50
일요일 11:30 - 20:20
※ 월요일 휴무

가격대
R사이즈 17,000원~
P사이즈 22,000원~





해방촌 피자 맛집으로 유명한 보니스피자펍.
예전에 이 근처를 지나다가 엄청난 웨이팅 줄을 보고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저렇게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나 궁금했는데
드디어 먹어보게 되었다ㅎㅎㅎㅎ






조금 불편한게 있다면
직원들이 다 외국인이라 메뉴판도 영어고
주문도 영어로 해야한다는 것.

카운터로 가서
테이블 번호를 알려주고
피자 종류와 사이즈를 고르고
도우 종류를 선택하면 된다.
음료도 냉장고에서 직접 꺼내와 주문해야 한다.

나는 하프/하프(페퍼로니/하와이안) 레귤러 사이즈를
씬 도우로 주문했다.






파인애플 때려박은 것 봐ㅋㅋㅋㅋㅋ
페퍼로니도 빈공간이 안보일 정도로
토핑이 가득하다><






짭짤한 페퍼로니와
쭉쭉 늘어나는 치즈~~~

암암 피자는 이런 맛이어야지
라는 생각이 드는 기본적인 피자의 맛!

피자소스도 딱 맛있고
피자치즈가 쭉쭉 늘어날 때 먹으니
절대 맛이 없을 수가 없다.
역시 기본이 맛있다.






이렇게 파인애플 때려 박다시피 한 피자는 처음이라
이상하지 않을까 했는데
페퍼로니보다 더 맛있었다.
남친도 너무너무너무 맛있다고~

파인애플 피자 자체로도 너무 맛있지만
이거 한조각 먹고 페퍼로니를 먹으면
더 맛있어진다!!

페퍼로니와 하와이안
단짠의 최고 조합!!!!!
이건 꼭 맥주랑 먹어야 한다ㅎㅎㅎㅎ





<위치>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10평 원룸 12월 가스요금 얼마 나왔을까

다이소 창문용 미세필터 후기 (먼지 차단)

왓챠 DB 신청하는 법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