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 정용국의 용곱창 배달의민족 후기



가격
소곱창 2인분(400g) 39,000원
볶음밥 3,000원



저녁 차려먹기 귀찮았던 어느 토요일 저녁
배민으로 곱창을 시켜보았다!!!


후기들을 이리저리 탐색 후
그 중 평이 좋았던
개그맨 정용국의 용곱창 강남본점으로 주문~~




소곱창 2인분과 볶음밥 2개
곱창을 찍어먹을 간장과 다진마늘, 고추,
깍두기, 양파절임, 부추무침 함께 온다.
쫀드기와 콜라는 서비스 ^ ^






사진은 없는데 뚜껑에 구워서 포장한 시간까지
꼼꼼하게 적어서 보내주셨다.
보온에도 신경써서 그런지
배달된 곱창인데도 따뜻했다.
아무래도 곱창은 식으면 맛이 급격하게 떨어지는지라
걱정을 했는데 만족했음.


곱도 알차게 들어있었고
부추절임이 진짜 맛있었다!!!
곱창 기름에 구운 떡도 별미~~






곱창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볶음밥도
2인분 주문해서 배부르게 먹었다ㅋㅋㅋㅋ



곱창이 저렴한 가격은 아니라
배달로 먹어도 맛있을지 걱정했는데
완전 맛있게 먹었다!!
대만족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10평 원룸 12월 가스요금 얼마 나왔을까

다이소 창문용 미세필터 후기 (먼지 차단)

왓챠 DB 신청하는 법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