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 오월의 종 2호점(단풍나무점) MAYBELL BAKERY



운영시간
화-토요일 11:00 ~ 18:00
일·월요일 휴무

가격대
식빵 3,500원





요즘 바게트에 꽂혀 있다.
맛있는 바게트를 먹기 위해
이태원 오월의 종 방문.

3시 30분쯤 도착했는데
본점은 품절로 영업을 종료해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근처 5분거리에 있는 2호점으로 갔다.

근방에 가니까 이미 오월의 종 빵 봉지를
한아름 들고 다니는 사람이 있었다.






지하에 위치






넓음






그러나 품절된 빵이 많았다.






그래도 바게트는 겟!






바게트, 식빵, 크랜베리빵
이렇게 해서 만원 정도 나왔다.

빵은 요청하면 다 잘라주시고
빵들이 큼직한 편이라 아주 묵직했다.

식사빵 계열이라
구수하고 담백한 맛.
햄과 치즈와 잘 어울리는 맛이었다.

바게트는 딱딱하지도 않고
질기지도 않고 무난한 느낌.
여기는 크랜베리 바게트가 맛있다고 한다.


전체적인 감상은
샌드위치용 빵으로 마음에 들었다.
근처에 있으면 매일 가고 싶다!!!



<오월의 종 위치>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10평 원룸 12월 가스요금 얼마 나왔을까

다이소 창문용 미세필터 후기 (먼지 차단)

왓챠 DB 신청하는 법

최신글